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머스탱

포드(Ford)가 7세대 '신형 머스탱'을 국내 시장에 본격 투입한다.   

포드는 완전히 새로워진 브랜드 대표 머슬카 '올-뉴 포드 머스탱'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국내 사전 계약에 돌입했다. 

머스탱은 전세계 여러 국가에 판매되며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한 인기 머슬카다.

7세대로 새롭게 거듭난 신형 머스탱은 이 아이콘의 역사에 또 다른 장을 추가하여 강화된 상품성과 세련된 외관, 매력 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외관은 날렵한 루프라인과 짧아진 리어 오버행, 트라이바 램프 등 1세대 머스탱의 정통적 디자인 비율을 그대로 계승했다.

올 뉴 머스탱에는 새롭고 진보된 엔진기술이 적용되어 도로에서나 트랙에서 모두 더욱 흥미로운 머스탱만의 주행감을 선사한다.

또한,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인 비주얼 소스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올-뉴 포드 머스탱의 가격은 2.3L 에코부스트 쿠페 5,990만원, 컨버터블 6,700만원, 5.0L GT 쿠페 7,990만원, 컨버터블 8,600만원이다.

한편, 1964년 첫 출시된 머스탱은 60년 동안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로, 젊음과 자유의 아이콘이자 아메리칸 머슬카의 선두주자로서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