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볼보

볼보가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세단 'S90'을 비롯해 'XC90', 'XC60' 등 주력 모델들을 지원한다.
 
지난 11월 24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 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드라마이다. 방영 전부터 김유정과 송강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이 데몬’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에서 TV시리즈 비영어권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볼보는 극 중 기업 상속녀로 등장하는 ‘도도희’에 스웨디시 세단 'S90'을 지원해 넉넉한 뒷좌석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세단의 정수를 제대로 보여준다. 

또 데몬인 '정구원'에게는 볼보의 첨단 안전 사양들이 최초로 적용된 플래그십 SUV 'XC90'을 지원해 강인하지만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보인다. 여기에 ‘도도희’의 비서인 '신다정'에게는 볼보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XC60을 지원한다.

관련해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세계적 문화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컬처에 기여하고 고객들이 드라마를 통해서도 볼보자동차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이 데몬 드라마에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볼보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지난 9월 S90, XC90, XC60을 포함한 2024년식 전 차종에 더욱 정교화되고 개인화된 ‘티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2.0’을 탑재하며 상품성을 높여 주목을 받고 있다.

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신호등 정보, 3D 지도 등 고도화된 정보를 제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고, 개인별 사용 이력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호 목적지나 즐겨 찾는 경로를 자동으로 제안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가 추가되는 등 고객들에게 최상의 디지털 커넥티비티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