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랜드크루저 Se

토요타가 이달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열리는 2023 재팬 모빌리티쇼에 참가, 3열 전동화 SUV 콘셉트 '랜드크루저 Se'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랜드크루저 Se(LAND CRUISER Se)'는 순수전기 모델(BEV)로 랜드크루저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랜드크루저 Se는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함께 BEV 특유의 높은 토크의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토요타는 전세계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3열 전동화 SUV로 랜드크루저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확대했으며, 도심 및 온로드 주행 시 BEV 특유의 높은 정숙성으로 쾌적한 실내 공간을 조성한다. 

또한 모노코크 바디를 통해 기민한 핸들링을 선사, 거친 험로도 거뜬히 주파할 수 있다. 

크기는 전장 5,150mm, 전폭 1,990mm, 전고 1,705mm, 휠베이스 3,050mm이며, 승차 정원은 7명이다. 

이 외에도 토요타는 이번 무대를 통해 차세대 중형 픽업트럭 콘셉트카 'EPU', 3륜 전기 모빌리티 '랜드 호퍼', 달이나 우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빌리티 개발을 목표로 한 '스페이스 모빌리티(프로토타입)' 등을 공개,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