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포르쉐

포르쉐코리아가 본격적인 드라이빙 시즌을 맞아 포르쉐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무상점검을 비롯해 부품 및 보증 연장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대비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월 29일(토)까지 한 달 동안 전국 14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포르쉐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르쉐 전용 첨단 진단 시스템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엔진 오일, 에어 클리너, 12V 배터리, 스파크 플러그 등 포르쉐 메인터넌스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차 등록 8년 이상의 고객은 독립 보증 등록비 33만원을 전액을 지원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 캠페인 기간 내에 유상 수리 및 보증 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핑크 피그 콜렉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션 5종 중 택1,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핑크 피그 콜렉션 보온병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3월 포르쉐 서비스 송파를 신규 오픈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