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otoroid / New Car]

AMG G 63 효성 한정 에디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AMG G 63 효성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AMG G 63 효성 에디션은 더클래스 효성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출시되는 한정 에디션 모델로, 특별히 기획한 4종의 유니크한 컬러로 구성됐다. 이는 지난해 12월 10대 한정판 AMG G 63 효성 에디션을 출시한데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에디션이다. 

4종의 컬러 가운데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딥 그린 솔리드 논 메탈릭 에디션', 클래식한 편안함과 신비함을 주는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 등 3가지 모델이 선출시되며, 특별한 컬러감의 트레버틴 베이지 메탈릭 에디션도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더클래스 효성

실내는 모두 최고급 소재의 나파 가죽을 입혀 강력한 주행 속에서도 최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선사하도록 꾸며졌다.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은 요트 블루와 블랙 색상 내장재, 딥 그린 논 메탈릭 에디션은 새들 브라운과 블랙 색상 내장재,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은 플래티넘 화이트와 블랙의 투톤 내장재가 적용됐다.

AMG G63 효성 에디션은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에 카본 및 다이나미카가 적용돼 한층 더 견고하고 품격 있는 G 63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22인치 AMG 5 스포크 단조 휠로 역동적인 포인트를 살렸다. 

AMG G63의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내·외장 컬러와 다양한 고객 편의 사항을 결합한 점도 주목해볼만 하다. 슈페리어 라인 인테리어와 함께 최신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적용해 운전자뿐만 아니라 탑승객에게도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관련해 메르세데스-벤츠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을 통해 본인의 개성과 품격을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