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Report]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07일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2022 마세라티 서비스 캠페인은 드라이빙 시즌인 가을을 맞아 주행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전국 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등 마세라티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마세라티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모든 마세라티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액 등 총 12종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일반 수리 고객에게는 총 부품과 공임 가격의 10%의 할인이 적용되며, 마세라티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부품도 20% 할인 판매한다.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드를 증정한다.

2022 마세라티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9개 마세라티 서비스센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마세라티는 새로운 10년 보증 프로그램도 새롭게 도입한다. 마세라티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보증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한다고 밝혔다. 

마세라티의 새로운 보증 프로그램은 마세라티 차량의 엔진, 기어박스 및 변속기를 포함해 파워트레인 구성 요소들을 최장 10년까지 보장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고객도 해당 프로그램을 누려볼 수 있다. 기존 보증 연장 프로그램(보증 기간을 5년으로 연장)을 구매한 고객은 1년 단위로 차량 등록일 기준 최대 10년까지 추가 연장 보증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 역시 마세라티 전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마세라티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