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미국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링컨이 2018 LA 오토쇼서 올-뉴 에비에이터를 공개했다. 


올-뉴 에비에이터는 7인승 중형 SUV로, 내년 하반기 한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에비에이터는 브랜드 핵심 가치인 콰이어트 플라이트(Quiet Flight)를 통해 진보된 디자인 비전과 방향성을 보여주며, 힘과 아름다움의 조화를 표방하고 있다. 



올-뉴 에비에이터의 디자인은 항공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프론트 그릴에서 후면부로 이어지는 라인이 에어로 포일(Aerofoil)과 유사하다. 또 상징성이 돋보이는 플라이트 블루 컬러는 흐르는 라인을 더욱 강조하며, 전면부 링컨 시그니처 그릴은 고광택 블랙과 크롬 악센트로 강조돼 고급스러운 모습이 강조됐다. 





실내 역시 럭셔리 SUV에 걸맞은 편안하고 아늑한 실내 공간을 구현했다. 인체공학적인 스티어링 휠은 운전자에 최적화된 사용 편의성과 맞춤성을 제공한다. 특히, 레벨 울티마 3D 오디오 시스템(Revel Ultima 3D Audio System) 28개 스피커는 콘서트홀에 있는 듯한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스티어링휠에 마련된 버튼 배치를 통해 음악과 내비게이션 기능 등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올-뉴 에비에이터는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가솔린 모델은 V6트윈터보 3.0리터 엔진과 셀렉트시프트 10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려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55.3kg.m, 하이브리드 모델인 에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링은 최고출력 450마력, 최대토크 82.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이밖에도 링컨이 처음 선보이는 폰 애즈 어키(Phone As a Key) 기능이 탑재돼 스마트폰을 스마트키로 활용할 수 있으며, 운전자들은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차량 잠금 및 열림은 물론 시동까지 걸 수 있으며, 사전에 저장된 좌석, 미러, 스티어링 휠 등의 설정된 값을 불러올 수 있다. 



조이 팔로티코(Joy Falotico) 링컨 브랜드 회장은 "링컨은 고객을 위해 한 단계 진화된, 최고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에비에이터는 힘과 아름다움이 퍼포먼스 및 기술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모델"이라고 전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