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6'에 해당되는 기사 1건

  1. 2018.11.06 렉서스 플래그십의 대담한 변화, 아티산 스피릿 LS500 F-스포츠
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튜닝카 박람회 '2018 세마쇼'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보기 드문 수많은 튜닝카들이 여러 매체에 소개됐지만, 그 가운데 크게 주목받지 못한 숨은 보석 같은 튜닝카들도 많이 있다. 그중에서도 그냥 지나치긴 아쉬운 렉서스 플래그십 튜닝카 한 대를 소개한다. 



튜너 아티산 스피릿(Artisan Spirits)이 LS500 F-스포츠 모델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튜닝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티산 스피릿은 자체 제작한 카본 바디킷을 적용시켜 더욱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을 완성시켰다. 바디킷에는 프론트립, 리어 스포일러, 사이드 스커트 등을 포함하며, 깔끔한 스타일의 날카로운 디퓨저도 포함된다. 스포티한 주행감각을 위해 스포츠 서스펜션 튜닝과 차체를 낮추는 작업도 빼놓지 않았다.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몇 가지 작업도 이뤄졌다. 블랙 색상의 22인치 워크휠이 장착됨은 물론이고 발빠른 순발력을 위한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타이어를 신겼다. 또 6 피스톤 프론트 캘리퍼가 적용된 브렘보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제동력을 개선했다. 






이번 튜닝 솔루션은 엔진 성능 향상을 위한 작업을 포함하진 않지만, 순정 고유의 멋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잘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 LS500 F-스포츠는 3.5L V6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415마력의 성능을 발휘하며, 플래그십 모델만의 넓고 안락한 내부 공간과 공격적인 주행감각을 고루 갖췄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