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2'에 해당되는 기사 1건

  1. 2018.11.02 AC 슈니처, BMW X2 튜닝카 선보여 "스타일 UP"
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30년 이상의 튜닝 경력을 자랑하는 독일 전문 튜너 - AC 슈니처가 BMW X2를 튜닝해 선보였다. 



순정 고유의 멋을 해치지 않는 AC 슈니처 튜닝 특성상 화려한 변화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기존 BMW X2가 갖던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AC 슈니처는 특수 서스펜션 스프링 키트를 장착해 차체를 1인치가량 낮췄고, 덕분에 주행 안정감을 높임은 물론 한층 날렵해보이는 드레스업 효과까지 이끌어냈다. 또 새로운 프론트 스플리터와 에이프런을 부착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기존 리어 스포일러를 더 큰 크기로 교체해 다운 포스를 개선했다.



독특한 별 모양 디자인의 19인치 또는 21인치 휠도 눈길을 끌며, 배기팁은 블랙 또는 크롬 도금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쉽게도 엔진 성능 업그레이드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전반적인 외관 튜닝은 순정이라 해도 믿을 만큼 차량 본연의 멋을 해치지 않는 수준에서 스타일을 잘 살렸다. 


한편, 독일 튜너 AC 슈니처는 BMW·미니 차량의 튜닝 솔루션으로 높은 명성을 떨치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