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Motorcycle]

베스파 디즈니 미키 마우스 에디션

이탈리아 베스파가 디즈니 100주년을 맞아 디즈니 협업 스페셜 한정 모델인 '베스파 미키 마우스' 에디션을 내달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스파 디즈니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베스파의 스테디셀러인 프리마베라 차량에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란색 바퀴는 '미키 마우스'의 신발을 연상시키며, 검은 거울은 '미키 마우스'의 둥근 귀를 떠올리게 한다. 여기에 캐릭터 실루엣을 나타내는 그래픽 패턴을 적용하여 스쿠터의 양쪽과 앞을 장식하였으며, ‘미키 마우스’의 서명을 안장과 전면 쉘 양쪽에 넣어 더욱 특별한 디즈니 에디션이 완성됐다.

관련해 피아지오 그룹의 글로벌 전략 CEO인 '미켈레 콜라닌노'는 "베스파와 같이 시대를 초월한 아이콘은 디즈니의 100주년이라는 매우 특별한 행사에서 미키 마우스와 같은 영원한 아이콘을 축하하지 않을 수 없다"라며, "베스파와 디즈니의 협업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상상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의 꿈을 가지고 있는 두 역사적인 회사의 축하를 상징한다"고 말했다.

또한 디즈니 소비재 게임 및 출판 사업 부문의 고문인 클레어 테리는 "미키 마우스와 마찬가지로 베스파는 재미와 모험심을 불러일으키는 문화적 아이콘"이라며, "디즈니 100주년을 맞아 이 아이코닉한 스쿠터를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고, 사람들이 가는 어느 곳에서나 ‘미키’의 매력과 개성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라고 전했다. 

베스파 디즈니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현재 사전 예약 판매 중이며, 12월 중 출시 예정이다. 예상 가격은 569만원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