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기존 모델 대비 한층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을 자랑하는 '렉서스 LX 슈페리어(LX Superior)'가 공개됐다. 



일반 LX는 라디에이터 그릴이 평범한 가로 줄무늬로 채워져있지만, LX 슈페리어는 좀 더 세련되고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메시 그릴이 씌워졌다. 사이드 미러는 검게 칠했고, 리어 범퍼는 좀 더 날카로운 디자인이 채택됐으며, 21인치 전용 알로이 휠과 LED 헤드라이트를 특징으로 한다. 이 밖에도 어댑티브 쇼크 업서버를 적용해 반응속도와 안정성을 높였다. 



실내 인테리어를 더욱 멋지게 꾸며줄 몇 가지 옵션도 마련됐다. 스포츠 알루미늄 페달과 새로운 우드 트림, 블랙 실링 헤드라이닝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엔진은 일반 모델과 동일한 5.7리터 V8 엔진이 그대로 탑재, 변속기는 8단 자동 변속기가 맞물린다. 최고출력 383마력, 최대토크 55.7Kg.m의 힘을 발휘하며, 풀타임 4륜 구동 시스템까지 적용돼 온로드와 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모두 갖췄다.



해당 모델은 올해 10월 러시아를 기점으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중동 지역에서는 LX570S라는 명칭으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