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ETC]



시빅 타입 R은 튼튼한 근육질바디와 매서운 눈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고성능 핫해치다. 혼다는 이런 시빅 타입 R의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달궈줄 몇 가지 전용 악세사리를 출시했다.



가장 눈에 띄는 외관 악세사리는 전면부 그릴과 헤드라이트 위를 따라 이어지는 3피스 장식이다. 빨간색 장식을 더하니 더욱 강렬해진 느낌이며, 악세사리 가격은 272달러다. 외관 디자인에 약간의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를 자랑하는 흰색휠과 다운포스를 향상시켜줄 리어윙도 마련됐다. 휠 세트는 2,267달러, 리어 윙은 1,451달러다. 



실내 인테리어 분위기를 크게 바꿔줄 악세사리도 준비됐다. 고성능과 어울리는 빨간색으로 꾸며졌으며, 레드 컬러 매트는 543달러, 카본 세트(대시보드, 콘솔, 바닥 패널)는 971달러, LED 표시등은 91달러에 적용가능하다. 


해당 악세사리들은 오너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되며, 마음에 드는 악세사리만 따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시빅 타입 R은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독보적인 기록을 경신하며 '가장 빠른 전륜구동'으로 등극했다. 20.79km에 이르는 서킷에서 랩타임 7분 43.80초를 기록했으며, 이는 작년 폭스바겐 GTI 클럽 스포츠 S 보다도 5.41초나 빠르다. 


<혼다 시박 타입 R 전용 악세사리 디테일컷>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