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토요타·렉서스

한국토요타(토요타·렉서스)는 이달 2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 'ES 300h'가 수입차 세단 부문 '올해의 차'로 선정되고,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하여 '초기품질', '내구품질', '판매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내구 품질', '초기 품질', '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와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3WAY 패커블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전기차를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렉서스 전기차(RZ 450e, UX 300e)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철을 앞두고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안전한 차량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차량 관리가 필수적인 겨울철, 오너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모든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토요타, 렉서스 브랜드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