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핑크색으로 꾸며진 G63 AMG 튜닝카 (By.라르테 디자인)

시선을 압도하는 다양한 튜닝 솔루션을 선보였던 러시아의 전문 튜너 '라르테 디자인(Larte Design)'이 파격적 핑크 컬러를 입힌 G바겐 튜닝카를 공개했다.

러시아의 유명 인플루언서 겸 가수인 'Karna Val'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해당 튜닝카는 멀리서도 눈에 띄는 핑크색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닛, 프론트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 리어윙 및 리어 스포일러, 휠 커버 등에는 기존 부품을 대체하는 맞춤형 카본 파츠들이 대거 적용돼 눈길을 끈다. 

사이드 미러캡 역시 경량 카본 소재로 재설계됐고, 전면부 삼각별 엠블럼은 라디에이터와 동일한 블랙 컬러로 칠해 핑크색 외장 컬러에 더욱 시선이 쏠리도록 디자인했다.

이 밖에도 배기 머플러, 7스포크 경량 휠등에도 블랙 컬러를 입혀 핑크-블랙 투톤 컬러를 완성시켰다. 

반면 외관과 달리 실내에서의 큰 변화는 일어나지 않았다. 

차내에는 4.0리터 V8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577마력, 최대토크 86.73kg.m(850N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그 결과 2.5톤이라는 육중한 무게와 덩치에도 불구,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단 4.5초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40km/h(속도 리밋)다. 

해당 차량은 다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화려한 핑크색 컬러가 입혀졌지만, 개인 맞춤 제작으로 꾸며진 튜닝카인만큼 주문자의 기대만큼은 완벽히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라르테 디자인

한편 라르테 디자인은 브랜드와 차종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튜닝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GLE 튜닝카, 르반떼 튜닝카 등 다양한 튜닝카를 선보이고 있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