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포드코리아가 운전자 교육 프로그램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를 6월 말 개최한다.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Ford Driving Skills for Life, DSFL)는 올바른 안전 운전 문화를 확산시키고 안전 운전 기술을 전파하기 위해 열리는 운전자 교육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인제 스피디움 실외 교육장서 18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는 안전운전의 기본적 이론 교육부터 실내외서 진행되는 체험 실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전 상황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주행 프로그램들을 포함한다. 또한 20년 경력 포드 딜러사의 마스터 테크니션과 안전운전 전문 강사, 전문 레이서 경력을 가진 주행 인스트럭터들이 함께하는 안전운전의 이론과 실주행 교육, 차량 정비 상식 및 기본 관리 교육도 시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교육에는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부주의한 운전습관을 바로잡고 환기시키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교육 참가자들은 VR(Virtual Reality)을 통해 포드 글로벌에서 개발한 가상 안전운전 시뮬레이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자녀들의 눈에 비치는 어른들의 안전습관 평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포드코리아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포드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DSFL 및 가족 안전 운전 캠페인 등 안전 운전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올바른 안전 운전 문화를 위한 기억의 책임을 다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 참가신청은 운전면허 취득 5년 이내의 20~40세 성인 남녀 초보운전자라면 누구든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6월 11일까지 한국생활안전연합 홈페이지 <www.sadia.org>서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dsfl@sadia.org>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 18,000원은 한국생활안전연합에 기부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