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미국 유력 자동차 전문지 워즈오토(Wards Auto) 선정 '2018 10대 베스트 인테리어' 후보 리스트가 공개됐다. 어떤 차량의 인테리어가 좋은 평가를 받았을까? 후보 리스트에 오른 차량들의 인테리어를 살펴보자. 



〔 쉐보레 에퀴녹스 〕



한국 GM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쉐보레의 중형 SUV 에퀴녹스가 후보에 올랐다. 워즈오토팀은 풍부한 곡선 디자인, 프리미엄 재료, 우수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높게 평가했다. 



〔 현대 코나 



현대차의 소형 SUV 코나도 후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후보에 올라 더욱 주목된다. "네온 라임색을 사용해 눈을 사로잡는다"고 평가했다. 





〔 인피니티 QX50 〕 



다이아몬드 퀄팅 시트와 차분함이 묻어나는 인피니티 QX50가 후보에 올랐다. "구멍이 뚫린 단풍나무 소재의 디자인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다. 



〔 기아 스팅어 〕 



기아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도 후보에 올랐다. 국내 브랜드의 두 차종이 나란히 이름을 올려 더욱 주목된다. "블랙과 레드의 적절한 조화, 깔끔한 알루미늄 장식, 사용하기 쉬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그립감 좋은 핸들"이 좋게 평가받았다. 



〔 렉서스 LS500 



어쩌면 후보에 오르지 않는 게 더 이상할지도 모르는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화려한 색상의 조합'과 '창의적인 세부 디자인'이 찬사를 받았다. 





〔 링컨 내비게이터 〕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 SUV답게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클래식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가 눈에 띄며, 링컨만의 고급스러움도 묻어났다. 



〔 포르쉐 파나메라 〕 



포르쉐의 인테리어는 언제 봐도 설렌다. 특히 2세대 파나메라는 훨씬 단순하고 간결해진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았다. 커다란 인포테인먼트 스크린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 램 1500 



크기는 더 커지고 차체는 더욱 견고해진 램 1500. 인테리어까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담한 색상과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며, 12.0인치 크기의 수직 터치스크린이 돋보인다. 





〔 레인지로버 벨라 〕 



벨라의 인테리어는 "럭셔리, 스포츠, 기술의 적절한 밸런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버튼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도 반영된 듯하다. 



〔 토요타 캠리 〕 



신형 캠리의 외관은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분위기지만, 실내 변화는 대환영을 받고 있다. 예술적인 감각과 독창성이 묻어나는 실내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