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BMW가 신형 X5에 적용 가능한 'M 퍼포먼스 파츠'를 공개했다. 



M 퍼포먼스 파츠는 BMW 주력 모델들의 내외관과 공기역학 개선을 위해 마련된 아이템군을 말하며, 1시리즈, 3시리즈, 5시리즈 등 다양한 모델에 적용 가능한 M 퍼포먼스 파츠가 출시되고 있다. 파츠 적용 시 더욱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내외관을 완성시킬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019 X5의 M 퍼포먼스 파츠 역시 성능 업그레이드와는 무관한 스타일링에 중점을 뒀다. 



크게 외관 튜닝, 휠타이어 패키지,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 카본과 알칸타라로 구성된 실내 장식으로 구성된다. 새롭게 디자인된 전후방 범퍼와 프런트 스플리터, 더 커진 에어인테이크, 리어 디퓨저, 사이드 미러캡 등이 적용돼 더욱 공격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해당 부품 모두 카본 소재로 제작됐다. 





휠은 올터레인 타이어가 장착된 20인치 무광택 블랙 휠 또는 22인치 경량 M 퍼포먼스 휠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며, 레드 캘리퍼가 돋보이는 M 퍼포먼스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도 함께 적용된다. 






실내는 정교하게 수놓은 카본 트리밍과 전용 매트, 스테인리스 스틸 페달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알칸타라 또는 카본 파이버로 제작된 M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 등으로 일반 모델과 차별을 뒀다. 


M 퍼포먼스는 한층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내외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